Mr. Kwon Stories

에베소서6장 본문

메시지신약_유진피터슨

에베소서6장

DavidKwon 2013. 8. 16. 08:45

자녀 여러분, 여러분의 부모가 여러분에게 이르는 대로 하십시오.  이것은 아주 옳은 일입니다.  "네 아버지와 어머니를 공경하라"는 계명은 약속이 따르는 첫 계명입니다.  그 약속은 "그러면 네가 잘 살고 장수할 것이다"입니다.

아버지 여러분, 자녀를 호되게 꾸짖어 노엽게 만들지 마십시오.  주님의 방법으로 그들을 돌보고 이끄십시오.

종으로 있는 여러분, 이 세상에 있는 여러분의 주인에게 존경하는 마음으로 복종하되, 참 주인이신 그리스도께 복종하는 일에 언제나 주의를 기울이십시오.  해야 할 일을 눈가림으로 하지 말고 진심으로 하십시오.  하나님께서 바라시는 일을 하는 그리스도의 종처럼 진심으로 하십시오.  누구에게 지시를 받든지, 실제로 여러분은 하나님을 위해 일하는 것임을 늘 명심하고 기쁘게 일하십시오.  선한 일을 하는 사람은 종이든 자유인이든 상관없이, 충분한 상을 주님으로부터 받을 것입니다.

주인 된 여러분, 여러분도 똑깥이 하십시오.  부탁이니, 종을 학대하거나 위협하지 마십시오.  여러분과 여러분의 종이 섬기는 주님은 하늘에 계신 같은 주님이십니다.  그분은 여러분과 여러분의 종을 차별하지 않으십니다.


이제 마무리하겠습니다.  하나님은 강하신 분입니다.  하나님은 여러분도 그분 안에서 강하기를 바라십니다.  그러니 주님께서 여러분을 위해 마련해 주신 모든 것, 곧 가장 좋은 재료로 정교하게 만들어진 무기를 취하십시오.  그 무기를 활용해서, 마귀가 여러분의 길에 던져 놓은 모든 장애물에 용감히 맞서십시오.  이 싸움은 잠깐 출전해서 쉽게 이기로 금세 잊고 마는 한나절의 운동 경기가 아닙니다.  이 싸움은 지구전, 곧 마귀와 그 수하들을 상대로 끝까지 싸우는, 사느냐 죽느냐의 싸움입니다.

단단히 준비하십시오.  여러분은 지금 혼자 힘으로 다루기에는 벅찬 상대를 마주하고 있습니다.  도움이 될 만한 것은 무엇이든 취하고, 하나님께서 주신 온갖 무기로 무장하십시오.  그러면 싸움이 끝나도, 여러분은 승리의 함성을 지르며 여전히 두 발로 서 있을 것입니다.  그 무기들의 사용법을 익히십시오.  살아가는 동안 그 무기들이 필요합니다.  하나님의 말씀이야 말로 없어서는 안될 무기입니다.  마찬가지로, 계속되는 이 전쟁에서 기도는 필수입니다.  열심히, 오래 기도하십시오.  형제자매를 위해 기도하십시오.  끊임없이 주의를 기울이십시오.  서로 기운을 북돋아 주어, 아무도 뒤처지거나 낙오하는 사람이 없게 하십시오.

그리고 나를 위해 기도한는 것도 잊지 마십시오.  내가 무엇을 말해야 할지 알고, 할 말을 제때에 용기 있게 말하며, 그 비밀을 누구에게나 전할 수 있게 해달라고 기도해 주십시오.  나는 비록 감옥에 갇힌 전도자이지만, 이 메시지를 알릴 책임이 있습니다.

이곳에 있는 나의 좋은 벗 두기고가 내가 어떻게 지내는지, 나의 신변에 어떤 일이 있는지를 여러분에게 알리리 것입니다.  그는 참으로 듬직한 주님의 일꾼입니다!  나는 우리의 사정을 여러분에게 알리고, 여러분의 믿음을 북돋우려고 그를 보냈습니다.

친구 여러분, 잘 지내십시오.  하나님 아버지와 주 예수 그리스도께서 주시는 사랑과 믿음이 여러분의 것이 되기를, 오직 순전한 은혜가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를 사랑하는 모든 이들에게 함께하기를 바랍니다.

  

'메시지신약_유진피터슨' 카테고리의 다른 글

빌립보서2장  (0) 2013.08.18
빌립보서1장  (0) 2013.08.17
에베소서5장  (0) 2013.08.08
에베소서4장  (0) 2013.08.07
에베소서3장  (0) 2013.08.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