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 일정에 대한 간단한 중보를 부탁드립니다.
8월 23, 24: FLM 교회에서 비누 제작 교육:
수도 타나에서 두명의 전문가를 데려와 약 40여명의 관심자들이 참석해 진행되고 있습니다. 두 사람은 이 일을 생업으로 해 온 강사들이라 이론과 실제가 겸비된 생생한 수업을 진행하고 있는데 이 일을 자신들의 생업으로 할 마음이 있는 사람들의 모임이라 정말 뜨거운 관심속에 진행되고 있습니다.
8월 26일: EBS Sharig (영어 성경공부 나눔의 시간) 9시
영어 성경공부 그룹에서 첫번째 책(7주 과정)을 마치며 예수 그리스도에 대해 새롭게 알게된 사실, 개인적 구세주로서의 주님, 감사의 조건들을 친구들, 부모들을 초청해 나눔의 시간을 갖기로 했습니다. 저를 포함해 8명 모두 5분 가량의 영어 간증과 말라가시 번역 파워포인트를 통해 나눔의 시간을 갖는데 기도로 준비하고 감사의 핵심들이 나누어 질 수 있도록, 참석자들에게 주님의 일하심을 새롭게 전달하는 시간 되도록, 생고구마들의 모습이 여전히 다분하지만 그래도 있는 상태를 그대로 나누고 작게나마 새롭게 다가온 주님의 사랑에 대해 잔잔히 나누는 시간 되도록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8월 28~8월 4일: 타나 방문 & 학교 이사 마무리/새 텀 시작 준비 점검
27일 날 타나를 올라가 꿈의 학교, 아버지의 집 9월 텀 시작을 위한 최종 점검을 합니다. 최종 점검이라 하지만 그냥 가서 마무리 일을 함께 하는거죠.. 이번 달 내내 학교 공사(화장실, 외부계단, 건물 내부 교실 증축...)가 진행되어 왔는데 여전히 일이 산더미 처럼 쌓여있습니다. 아내는 이번에 올라가 각 교실 정리, 마무리, 페인트 칠, 작은 가구 배치..등등을 생각하고 있고 저는 그저 닥치는 대로 정리, 마무리를 해 가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공사 마무리, 교사들 교육 준비.. 등 모든게 잘 준비되고 9월 4일 날 아침 함께 기도하며 시작될 새 텀이 기쁨과 축복 속에 시작되도록, 저희들의 오가는 길 안전운전 되도록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9월 3일: 성공회 교회 방문
저희가 2002년 6월부터 근 15년 가량을 주일날 함께 예배를 드렸던 타나에 있는 성공회 교회 "알라카미시 교회"를 방문해 함께 예배를 드리기로 했습니다. 정말 가족처럼 지냈던 교회, 교회 행사 때마다 함께 마음을 나누고 매 주일마다 함께 예배와 성찬을 나눴던 교회인데 이번에 저희가 타나에 있는 기간 중에 주일날 방문해 함께 예배를 드리기로 했습니다. 기쁨의 예배가 될겁니다...ㅎ
9월20~22일: 만두뚜 FLM 합창 지휘법 인텐시브 코스
안시라베에서 무른다바 방향으로 약 100Km 떨어진 만두뚜(Mandoto)의 FLM교회들 연합에서 3일 과정의 합창지휘자들을 위한 인텐시브 코스를 진행해 달라는 요청을 받고 준비하고 있습니다. 음악을 지도하는 일이지만 지휘자들을 만나 삶의 이야기들을 나누고 말씀을 나누는 의미있는 시간이 되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