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r. Kwon Stories

로마서16장 본문

메시지신약_유진피터슨

로마서16장

DavidKwon 2013. 6. 11. 10:00

우리 친구 뵈뵈를 주님 안에서 맞아 주십시오.  우리 그리스도인들이 잘하기로 유명한 그 넉넉한 환대로 그녀를 맞아 주십시오.  나는 그녀와 그녀가 하는 일을 진심으로 지지합니다.  그녀는 겐그레아에 있는 교회의 핵심 대표자들 가운데 한 사람입니다.  그녀가 무엇을 요청하든지 그녀를 잘 도와주십시오.  그녀는 여러분이 해줄 수 있는 최선의 것을 받을 자격이 충분합니다.  그녀는 지금껏 나를 포함해서 여러 사람들을 도왔습니다.

예수를 섬기는 일에 나와 손잡고 일해 온 브리스길라와 아굴라에게 안부를 전해 주십시오.  그들은 전에 나를 위해서 자신의 목숨까지 내걸었던 사람들입니다.  그들에게 감사하는 사람은 나뿐만이 아닙니다.  그들의 집에서 모이는 교회는 말할 것도 없고, 모든 이방인 신자들 모임도 그들에게 큰 신세를 졌습니다.

나의 사랑하는 친구 에배네도에게 안부를 전해 주십시오.  그는 아시아에서 처음으로 예수를 따르는 이가 된 사람입니다.

마리아에게 안부를 전해 주십시오.  그녀는 정말 대단한 일꾼입니다!

나의 친척인 안드로니고와 유니아에게 안부를 전해 주십시오.  우리는 전에 함께 감옥에 갇힌 적이 있습니다.  그들은 나보다 먼저 예수를 믿어 믿는 이가 된 사람들입니다.  두 사람 모두 탁월한 지도자입니다.

하나님 안에서 한가족이며 나의 좋은 친구인 암블리아에게 안부를 전해 주십시오.

그리스도의 일에 나의 동료인 우르바노에게, 그리고 나의 친구 스다구에게 안부를 전해 주십시오.

그리스도를 따르는 일에 있어 믿음직한 역전의 용사인 아벨레에게 안부를 전해 주십시오.

아리스도불로 가족에게 안부를 전해 주십시오.

나의 친척 헤로디온에게 안부를 전해 주십시오.

나깃수 가족으로 주님께 속해 있는 사람들에게 안부를 전해 주십시오.

드루배나와 드루보사에게 안부를 전해 주십시오.  그들은 주님을 섬기는 일에 참으로 근면한 여성들입니다.

그리스도 안에서 사랑하는 친구이자 열심 있는 일꾼인 버시에게 안부를 전해 주십시오.

루포와 그의 어머니에게 안부를 전해 주십시오.  그는 주님의 탁월한 일꾼입니다!  그의 어머니는 곧 내게도 어머니이십니다.

아순그리도와 블레곤과 허메와 바드로바와 허마에게, 또 그들의 가족 모두에게 안부를 전해 주십시오.

빌롤로고와 율리아와 네레오와 그의 자매와 올름바에게, 또 그들과 함께 살며 예수를 따르는 모든 사람들에게 안부를 전해 주십시오.

거룩한 포옹으로 서로 인사하십시오!  그리스도의 모든 교회가 따뜻한 인사를 건넵니다!

친구 여러분, 마지막으로 조언합니다.  여러분이 배운 가르침 중에서 몇몇 조각과 단편들을 취해서, 그것들을 이용해 문제를 일으키는 자들을 늘 예리한 눈으로 살피십시오.  그런 사람들과는 거리를 두십시오.  그들은 우리 주님이신 그리스도를 위해 살 뜻이 없는 자들입니다.  그들은 다만 무언가를 얻어 낼 목적으로 이 일에 들어온 것이며, 경건하고 달콤한 말로 순진한 사람들을 속여 먹는 자들입니다.

이런 문제에 여러분이 정직하다는 사실에 대해서는 의심의 여지가 없지만-내가 얼마나 여러분을 자랑스러워하는지요!-나는 또한 여러분이 똑똑해져서, "좋은" 것이라도 그것이 정말로 좋은 것인지 분별해 낼 수 있기를 바랍니다.  달콤한 말을 들려주는 악에 대해서는 순진한 사람이 되지 마십시오.  늘 깨어 있으십시오.  그러면 어느새 평화의 하나님께서 두 발로 사탄을 땅바닥에 짓이겨 주실 것입니다!  늘 예수께서 주시는 최고의 것을 누리십시오!

우리 쪽에서 건네는 인사가 더 남았습니다.  나의 동역자 디모데와 나의 친척 루기오와 야손과 소시바더가 여러분에게 안부를 전합니다.

지금 바울의 이 편지를 받아쓰고 있는 나 더디오도 여러분에게 안부를 전합니다.

이곳에서 나와 온 교회를 접대하고 있는 가이오도 여러분에게 안부를 전합니다.

도시 재무관인 에라스도와 우리의 좋은 친구 구아도도 안부를 전합니다.

예수 그리스도 안에서 전파된 것처럼, 지금 여러분을 굳세게 세워 주고 계신 하나님께 우리의 모든 찬양을 드립니다.  이는, 오랫동안 비밀이었으나 이제 성경의 예언 말씀을 통해 마침내 드러난 비밀입니다.  이제 세상 모든 나라가 진리를 알고 순종과 믿음 속으로 인도되어 하나님의 명령을 따라 살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 모든 것은 처음부터 끝까지 모두 하나님이 주도하신 일입니다.

비할 데 없이 지혜로우신 하나님께만 예수를 통해 우리의 모든 찬양을 올려 드립니다!  아멘!

'메시지신약_유진피터슨'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고린도전서2장  (0) 2013.06.19
고린도전서1장  (0) 2013.06.17
로마서15장  (0) 2013.06.10
로마서14장  (0) 2013.06.09
로마서13장  (0) 2013.06.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