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r. Kwon Stories

요한계시록5장 본문

메시지신약_유진피터슨

요한계시록5장

DavidKwon 2013. 11. 20. 02:58

나는 보좌에 앉아 계신 분의 오른손에 두루마리가 있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것은 안팎으로 글이 적혀 있었고, 일곱 개의 인으로 봉해져 있었습니다.  나는 또 힘쎈 천사가 천둥과 같은 음성으로 이렇게 외치는 것을 보았습니다.  "저 두루마리를 펼 수 있는 자, 저 봉인을 뜯을 수 있는 자 누구 없는가?"

아무도 없었습니다.  하늘에도, 땅에도, 땅 밑에도, 그 두루마리를 펴서 읽을 수 있는 자가 아무도 없었습니다.

그 두루마리를 펴서 읽을 수 있는 자가 아무도 없는 것을 보고서, 나는 울고 울고 또 울었습니다.  장로들 가운데 하나가 말했습니다.  "울지 마라.  보아라.  유다 지파에서 나신 사자이신 분, 다윗 나무의 뿌리이신 분께서 승리를 거두셨다.  그분은 저 두루마리를 펴실 수 있고, 일곱 봉인을 떼실수 있다.

그래서 내가 보니, 한 어린양이 보좌와 동물과 장로들로 둘러싸여 계셨습니다.  그분은 전에 도살되었으나 이제 우뚝 서 계신 어린양이었습니다.  그분은 일곱 뿔을 가졌고 또 일곱 눈을 가졌는데, 그 눈은 모든 땅에 보내진 하나님의 일곱 영이었습니다.  그분이 보좌에 앉아 계신 분께 가서, 그분의 오른손에서 두루마리를 받아 드셨습니다.  그분이 두루마리를 받아 드는 순간, 네 동물과 스물네 장로가 바닥에 엎드려 어린양께 경배했습니다.  각각 하프와 향이 가득한 금대접을 들고 있었는데, 그 향은 하나님의 거룩한 백성의 기도였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새 노래를 불렀습니다.


합당하십니다!  두루마리를 받으시고 그 봉인을 떼소서.

죽임 당하신 분!  주님은 피로 값을 치르시고 사람들을 사셨습니다.

그들을 온 땅으로부터 다시 데려오셨습니다.

그들을 하나님께로 다시 데려오셨습니다.

주님께서 그들을 한 나라와, 우리 하나님을 섬기는 제사장과

온 땅을 다스리는 제사장-왕이 되게 하셨습니다.


나는 또 보았습니다.  보좌와 동물과 장로들 주위에서 수천 수백만 천사들 이 큰 소리로 함께 노래 부르는 소리를 들었습니다.


죽임 당하신 어린양은 합당하시다!

권능과 부와 지혜와 능력을 받으소서!

존귀와 영광과 찬양을 받으소서!


그리고 나는 하늘과 땅, 땅 밑과 바다의 모든 창조물이, 모든 곳의 모든 목소리가, 다 함께 한목소리로 노래하는 소리를 들었습니다.


보좌에 앉아 계신 분께!  그 어린양께!

찬양과 존귀와 영광과 권능이,

영원무궁토록!


네 동물은 "오, 그렇습니다!"하고 소리쳤고, 장로들은 무릎 꿇어 경배했습니다.

'메시지신약_유진피터슨' 카테고리의 다른 글

요한계시록7장  (0) 2013.11.23
요한계시록6장  (0) 2013.11.22
요한계시록4장  (0) 2013.11.18
요한계시록3장  (0) 2013.11.16
요한계시록2장  (0) 2013.11.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