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r. Kwon Stories

베드로전서5장 본문

메시지신약_유진피터슨

베드로전서5장

DavidKwon 2013. 10. 30. 22:11

교회의 지도자 여러분께 특별히 말씀드립니다.  나는 지도자가 된다는 것이 어떤 것인지 알고 있습니다.  지도자는 그리스도의 고난에 참여함으로써 다가오는 영광을 누리는 사람입니다.  내가 드릴 말씀은 이것입니다.  여러분은 목자의 근면함으로 하나님의 양떼를 보살피십시오.  억지로 하는 것이 아니라, 하나님을 기쁘시게 해드리려는 마음으로 하십시오.  얼마나 이익을 얻게 될지 따져 보고 하는 것이 아니라, 자발적으로 하십시오.  위세를 부리듯 사람들에게 무엇을 시키는 것이 아니라, 부드러운 자세로 모범을 보이십시오.

모든 목자 가운데 으뜸이신 하나님께서 오셔서 다스리실 때, 그분은 여러분이 일을 제대로 한 것을 보시고 여러분을 아낌없이 칭찬할 것입니다.  젊은 사람들은 지도자를 따라야 합니다.  그러나 지도자와 따르는 사람 모두가 서로에게 겸손해야 합니다.


하나님께서 교만한 사람은 물리치시지만

겸손한 사람은 기뻐하십니다.


그러므로 여러분은 자신의 모습에 만족하고, 거들먹거리지 마십시오.  하나님의 강한 손이 여러분 위에 있으니, 때가 되면 그분께서 여러분을 높이실 것입니다.  하나님께서 여러분을 세심하게 돌보고 계시니, 아무것도 근심하지 말고 하나님 앞에서 사십시오.


냉정을 유지하십시오.  깨어 있으십시오.  마귀가 덤벼들 태세를 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방심을 틈타는 것보다 마귀가 좋아하는 것도 없습니다.  바짝 경계하십시오.  여러분만 고난에 처한 것이 아닙니다.  세계 도처에 있는 그리스도인들이 같은 고난을 겪고 있습니다.  그러니 믿음을 굳게 붙드십시오.  고난이 영원히 지속되지는 않을 것입니다.  그리스도 안에서 우리를 위한 큰 계획-영원하고 영광스러운 계획!-을 세우신 은혜의 하나님께서, 여러분께서, 여러분을 온전하게 하시고 여러분을 영원토록 세워 주실 날이 멀지 않았습니다.  그분께서 최종 결정권을 쥐고 계십니다.  예, 그렇습니다.

나는 가장 믿을 만한 형제인 실루아노에게 부탁해 이 짧은 편지를 여러분에게 보냅니다.  그는 내가 대단히 존경하는 사람입니다.

나는 내가 아는 바를 절박한 심정으로 정확하게 썼습니다.  이것은 은혜로우신 하나님의 진리이니, 여러분의 두 팔로 끌어안으십시오!

이곳에서 나와 함께 나그네 삶을 살고 있지만, 하나님께 잠시도 잊혀진 적 없는 교회가 여러분에게 문안합니다.  나에게 아들이나 다름없는 마가도 안부를 전합니다.  거룩한 포옹으로 서로 인사하십시오!  그리스도의 길을 걷는 여러분 모두에게 평화가 있기를 바랍니다.

'메시지신약_유진피터슨' 카테고리의 다른 글

베드로후서2장  (0) 2013.11.01
베드로후서1장  (0) 2013.10.31
베드로전서4장  (0) 2013.10.29
베드로전서3장  (0) 2013.10.28
베드로전서2장  (0) 2013.10.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