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r. Kwon Stories

디모데후서4장 본문

메시지신약_유진피터슨

디모데후서4장

DavidKwon 2013. 9. 22. 09:09

그대에게 이 점을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을 것 같군요.  하나님께서 그대를 지켜보고 계십니다.  그리스도야말로 모든 산 자와 죽은 자와 죽은 자에게 최종 판결을 내리시는 재판장이십니다.  그분께서 그의 통치를 펼치려고 하시니, 그대는 메시지를 힘차게 선포하십시오.  마음을 놓지 마십시오.  그대의 사람들을 자극하고 훈계하고 설득하십시오.  절대로 멈추지 마십시오.  그 일을 단순하게 지속하십시오.

그대는 사람들이 건전한 가르침을 싫어하고, 영적 불량식품-자신들의 기호에 맞는 변덕스러운 의견-으로 배를 채우려고 할 때가 온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저들은 진리를 등지고 헛된 망상을 좇을 것입니다.  그러나 그대는 하고 있는 일에 시선을 고정하여, 좋은 시기든 힘든 시기든 메시지를 살아 있게 하며, 하나님의 일꾼으로 그대의 일을 빈틈없이 하십시오.

그대가 이어받으십시오.  나의 죽을 날이 가까웠고, 나의 생명은 하나님의 제단에 제물로 드려졌습니다.  이것은 참으로 달려 볼 가치가 있는 유일한 경주입니다.  나는 열심히 달려서 이제 막 결승점에 이르렀고, 그 길에서 믿음을 지켰습니다.  이제 남은 것은 환호소리, 곧 하나님의 박수 갈채뿐입니다!  그것을 믿으십시오.  하나님은 공정한 재판장이십시다.  그분께서 나뿐 아니라, 그분의 오심을 간절히 기다리는 모든 이들에게도 공정하게 대해 주실 것입니다.


그대는 할 수 있는 한 속히 내게로 오십시오.  데마는 덧없는 유행을 좇다가, 나를 이곳에 버려 두고 데살로니가로 갔습니다.  그레스게는 갈라디아에 있고, 디도는 달마디아에 있습니다.  누가만 나와 함께 이곳에 있습니다.  그대는 올 때 마가를 데려오십시오.  내가 두기고를 에베소에 보내고 나면, 마가가 나의 오른팔이 될 것입니다.  내가 드로아에 있는 가보의 집에 두고 온 겨울 외투를 가져오고, 책과 양피지 수첩들도 가져오십시오.

구리 세공업자 알렉산더를 조십하십시오.  그는 우리가 전한 메시지를 심히 반대하며, 끝없이 문제를 일으킨 자입니다.  하나님께서 그가 행한 대로 갚아 주실 것입니다.

내가 예심을 받으러 첫 번째 법정에 섰을 때, 내 곁에는 아무도 없었습니다.  다들 겁먹은 토끼처럼 달아났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아무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주께서 내 곁에 계시면서, 나로 하여금 메시지를 알지 못한 사람들에게 크고 분명한 목소리로 메시지를 전하게 하셨기 때문입니다.  내가 사자의 입에서 건짐을 받았던 것입니다!  하나님께서 하늘나라에 들어가도록 나를 보살피시고 안전하게 지켜 주고 계십니다.  그분께 온갖 찬양을, 영원토록 찬양을!  오, 그렇습니다!

브리스길라와 아굴라에게 안부를 전해 주십시오.  오네시보로의 가족에게도 안부를 전해 주십시오.  에라스도는 고린도에 남아 있습니다.  드로비모는 아파서 밀레도에 남겨 두었습니다.

그대는 겨울이 오기 전에 이곳에 올 수 있도록 힘쓰십시오.

으불로와 부데와 리노와 글라우디아와 그대의 모든 벗들이 이곳에서 문안합니다.

하나님께서 그대와 함께하시기를, 은혜가 그대와 함께하기를 바랍니다.  

'메시지신약_유진피터슨' 카테고리의 다른 글

디도서2장  (0) 2013.09.24
디도서1장  (0) 2013.09.23
디모데후서3장  (0) 2013.09.21
디모데후서2장  (0) 2013.09.20
디모데후서1장  (0) 2013.09.18